기능
- 9개의 두더지 구멍이 처음 화면에 나옴
- 게임을 시작하는 "시작" 버튼이 있음
- 시작되면 1초 후부터 두더지가 구멍에서 랜덤하게 나옴
- 두더지가 나타난 곳을 클릭할 경우, 두더지를 잡은 것으로 간주
- 두더지가 나타난 구멍을 사용자가 3초 내에 클릭하지 않을 경우, 두더지를 잡지 못한 것으로 간주
- 사용자가 두더지를 잡거나 제한 시간(3초)가 초과되었을 경우, 1초 후 랜덤으로 두더지가 나와야 함
- 다음 번에 두더지가 등장하는 구멍은 이전의 구멍과 다른 구멍
- 사용자가 두더지를 잡을 수 있는 기회는 10번으로 제한
- 10번의 시도가 끝난 후→**(잡은 두더지 숫자 /10) X 100** 으로 계산하여 사용자의 점수를 화면에 표기
- 점수가 표기된 후, 사용자에게는 "재시작" 버튼 나타나게 함
- "재시작" 버튼을 누를 경우, 다시 게임이 시작됨
와이어프레임
이걸 기획안이라고 볼 수 있나 하는 의문이 든다..
근데 디자인은 다른 프로젝트랑 통일성이 있어야 하니 회의로 정해진 뒤에나 작업 가능할 것 같다.
내가 이걸 구현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들지만 못할건 또 없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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