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 어렵겠지만 두더지다.
픽셀 하나하나를 찍어 만들었다..
간단해 보이지만 전혀 간단하지 않았고..
이걸로 깨달았다
디자이너와 친하게 지내야겠다^^
오늘 한 작업을 생각해보면 뭘 많이는 했는데 약간 맘에는 안드는.. 그런 날인거 같다
일단 저번에 작업한 와이어 프레임에서 디자인으로 넘어가면서 좀 더 직관적으로 보이는 부분이 있어서 좋았다.
일단 피그마로 작업하면서 폰트를 가져다 쓰는게 안되서 그 부분이 불편했는데
확실히 디자인 툴을 다루는 건 어렵다는 걸 또 한번 느꼈다.
그래도 멀리서 보니 두더지같은..ㅎㅎ
디자인은 주변에 디자이너 친구들에게 조언을 받아서 보완해야 할 것 같다
그래도 일단 이걸 베이스로 해서 코딩을 시작할 수 있어서 한시름 놨다
여기서 UI적인 고민을 좀 하자면 게임 시작 화면에서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는 버튼을 어떻게 넣는게 좋을까 하는 부분인데
그냥 홈 버튼을 추가할 까 싶다가 X버튼을 따로 넣는게 나은가 고민이 들었다가 한다
일단 그것도 조금 고민을 해 봐야 겠다
나중에 사용자를 입력해서 로컬 스토리지 사용한다면 사용자 이름도 보여져야 하는데..
일단은 게임 자체 기능 구현을 먼저 하고 나중에 차차 추가해야 겠다..
하다보면 자꾸 아이디어가 떠오르는데 일단 기본 기능 구현을 먼저 하고 욕심을 부려야 겠다고
다짐하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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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1. 사용자 이름, 최고기록 표시
2. 이지모드(10번 중 몇번)와 하드모드(틀리기 전까지 계속 -> 2군데서 나오거나 터치 가능시간을 타이트 하게 준다거나 하는 식)
3. 구멍이 많아지는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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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생각나는 아이디어 있으면 일단 적어두기로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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