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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멋쟁이사자처럼_FE5

[프로젝트] 두더지게임(Whack-a-mole) 기획안

by ye-jji 2023. 5. 4.

기능

  1. 9개의 두더지 구멍이 처음 화면에 나옴
  2. 게임을 시작하는 "시작" 버튼이 있음
  3. 시작되면 1초 후부터 두더지가 구멍에서 랜덤하게 나옴
  4. 두더지가 나타난 곳을 클릭할 경우, 두더지를 잡은 것으로 간주
  5. 두더지가 나타난 구멍을 사용자가 3초 내에 클릭하지 않을 경우, 두더지를 잡지 못한 것으로 간주
  6. 사용자가 두더지를 잡거나 제한 시간(3초)가 초과되었을 경우, 1초 후 랜덤으로 두더지가 나와야 함
  7. 다음 번에 두더지가 등장하는 구멍은 이전의 구멍과 다른 구멍
  8. 사용자가 두더지를 잡을 수 있는 기회는 10번으로 제한
  9. 10번의 시도가 끝난 후→**(잡은 두더지 숫자 /10) X 100** 으로 계산하여 사용자의 점수를 화면에 표기
  10. 점수가 표기된 후, 사용자에게는 "재시작" 버튼 나타나게 함
  11. "재시작" 버튼을 누를 경우, 다시 게임이 시작됨

와이어프레임

 

이걸 기획안이라고 볼 수 있나 하는 의문이 든다..

근데 디자인은 다른 프로젝트랑 통일성이 있어야 하니 회의로 정해진 뒤에나 작업 가능할 것 같다.

내가 이걸 구현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 들지만 못할건 또 없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